티스토리 뷰

연예인

방탄소년단 지민과 슬기의 열애?

내일상의물음표 2018. 11. 27. 17:57


방탄소년단의 지민과 레드밸벳의 슬기가

열애설이 나왔네요

정말인가 싶네요 우선한번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서 파헤쳐보았습니다.





오랜만의 연예인의 열애설인것같은데요

일단 증거 첫번째




목걸이가 같습니다. 서로 비슷한데

앞부분에있는 이음매 부분이 약간 다르네요



팔찌가 같은데요

디테일이 다르다고는 하지만

똑같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반지도 비슷하네요

커플반지인것같은 느낌도 납니다.



비니같은경우는 똑같긴한데

이건 애매하군요


그냥 열애설일뿐 아무것도 아닌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