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조니뎁 이혼녀의 파격 인터뷰 내용

내일상의물음표 2018. 12. 1. 13:48


이름: 엠버허드

나이: 1986년 4월 22일생

키: 170cm

직업: 영화배우

대표작: 좀비랜드, 겟썸 등


그녀의 조니뎁과의 가정폭력에 대한

인터뷰를 공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제게 이런일이 일어난거죠?

저는 강하고 똑똑합니다.

저는 피해자가 아니에요

피해자 라는 말에는 많은 수치심이 동반되죠

많은 여성들에게 일어나는 일이에요



집안에서 문이 닫히고 폭력이 일어났을때

가해자가 사랑하는 사람이면 간단한 일이 아니에요

만약 낮선사람이 가해자였다면

그러니까..

모르는 사람에게 폭해당했다면

간단했겠죠




안전한사람에게 말하는 것이 시작이에요

나 자신을 선택하는 것이죠

만약 제게 친구들과 몇 여성분들 같은 믿을 수 있는 사람이

주변에 없었다면

저를 지지해 주는 그 사람들이 없었다면

제 삶은 얼마나 달랐을까요



대중의 이목을 받으며 가정 폭력을 겪었고

그것이 대중에게 알려진 한명의 여성으로서

다른 여성들에게 목소리를 전할 특별한 기회가 생겼어요.

지금처럼 살지 않아도 되고

혼자서 견딜 필요가 없다는 것을요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우리는 바꿀 수 있어요

신체적 폭력은 여성이라고 제한되지 않아요

우리가 가정 폭력을 견뎌내는 법과

미디어와 우리 문화에 얘기하는 법도 바뀌어야 하죠.




폭력의 책임을 우리가 지는 것

바로 그것이 바뀌어야 합니다.

우리는 이런 문제를 얘기할 때 책임감을 가져야 해요

그것만이 사람들이 편안하게 앞으로 나서고

목소리를 높이고 나 자신을 위하게 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사람들을 침묵하게 하는 시스템을 바꾸려면

털어놓으세요. 삭히지 마세요. 목소리를 높이세요.

당신의 목소리는 무엇보다 강합니다.

여성으로서 우리는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고

더이상은 침묵을 참을 수 없고

참지 않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