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추의 고장이 어디인지 아세요?

뭐.. 물론 대한민국 어디든 대추나무심은곳에선

대추가 자라겠지만


특히나 대추로 유명한 곳이 한곳있죠?

바로 충북 보은입니다


보은 대추축제일정을 한번 잘 살펴보시고

좋은 가족나들이, 좋은 여행 되셨으면 하네요




위 사진이 보은에서 열리는 대추행사의

대추 판매장인데요

축제기간동안에는 시중가보다 훨씬저렴하게

싱싱한 대추를 만나보실수 있답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일정한번 살펴볼까요?



행사 주소

충청북도 보은군 보은읍 뱃들로 54 뱃들공원


연락처

043) 540 - 3391


행사 날짜

2019. 10. 11 (금) ~ 2019. 10. 20 (일)



일정

1. 농특산물 할인판매장 개최

(대추뿐만아니라 청정한 지역 특산물을 저렴하게 만나볼수 있는 기회)


2. 축하 행사 (무대공연)


3. 대추왕 선발대회


4. 대추 떡 만들기 시연

 


위 사진은 작년 사진인데

진짜 많은 사람들이 와서 참여했죠?

사진만봐도 이 행사의 인기가 얼마나 대단했는지

실감이 나네요


이곳에서만 파는 대추들은

싱싱할 뿐만 아니라 크기도 매우 크기고

맛도 너무나 달기 때문에

많은곳에서 사람들이 구입을 하러 방문한답니다



보세요 알갱이가 무슨 사과만 하네요

한입 크게 깨물어먹으면

너무나 맛있을것도 같습니다


이래서 충북 보은으로 가나봐요ㅎㅎ

많이들 참여해주시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