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즌1이 큰 화제와 이슈를 선보이면서

이번에 다가올 시즌 두번째 이야기에서도

큰기대작을 모으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이슈몰이와 더불어 sns에 큰 기대감을

모으는 등 사전 광고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데요


매주 목요일 오후 11:00에

tv조선에서 방송됩니다


연애의 맛 시즌2 다시보기 재방송 을 원하시는

분들 께서는 밑에 주소 남겨뒀으니까

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시즌1 에서 비주얼 커플로 주목받았던

고주원, 김보미 커플이 재등장합니다


역시나 여성분의 미모는 엄청나네요

특히 승무원이라는 직업이 밝혀지면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이번에 고주원 커플은 3개월만에

재회를 하게 되는데

어색한 기류를 뚫고 다시 재만남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역시나 매시즌마다 등장하는 전문엠씨

이제는 고정 안방마님이라고 불러도되겠죠?


박나래씨와 최화정씨가 등장하여 방송의

감칠맛을 살려줄 예정입니다


미쳐 본방송을 보지 못하시는분들은


https://wowhuk.com/


여기를 이용하셔서 보시면 될 듯 하네요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시청률의

대박 조짐이 보이는건 왜일까요 ㅎㅎ

벌써부터 기대반 설램반입니다


꼭 본방사수 하셔서 감상하시면

좋을듯 싶지만

미쳐 그러지못한분들께서는 꼭 재방이라도

챙겨보시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이 둘 커플

잘됐으면 좋겠는데..

너무 장거리커플이라 잘 될지 미지수네요

한번 지켜 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