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가래떡 데이 에는 무슨일을 하나요?

내일상의물음표 2019. 10. 23. 16:29


11월 11일이 무슨일인지 아시나요?

여러분도 잘 아시는

빼빼로 데이 랍니다


하지만 얼마전 농촌에서는

마케팅의 일환으로 인하여

빼빼로처럼 길다란 가래떡을 형상화한

가래떡 데이라는 것을 만들었어요


이 날에는 과연 무엇을 할까요?

한번 같이 알아봐요




농업인의 날을 맞이하여

전국 방방곡곡에서 가래떡 행사가 열린답니다

일단 전국의 대표하는 휴게소에서는

가래떡 무료 행사가 열릴 예정이에요



지방자치단체 특히

전라북도 군산, 부안, 김제, 이리, 해남

등지에서는 쌀축제가 열릴예정이에요


만약 떡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전라도로 맛 여행을 떠나보시면 좋겠네요


이렇게 잘 포장된 떡은

맛이 정말 일품이랍니다



11월에는 아카시아가 참 맛있게

재배되는 달 이기도 하죠?

길고 쫀득쫀득한 가래떡을

아카시아꿀, 혹은 조청에 가득 찍어서

한입 크게 베어 물면


그렇게 맛있을수가 없네요




여러분들도 이번에는 빼빼로 말고

주변 친구들 그리고 애인, 가족들에게

떡을 선물해 보는것은 어떨까 생각되네요


한번 선물해 보세요 너무 특별하게 생각할거에요



저는 특히 이렇게 구워먹는 걸

너무 좋아한답니다

한번 도전해 보시죠




댓글